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2012-08-26 기출문제 - 하나씩 풀이)
총 100문제 답안 완료: 0문제
1. 소비자상담사의 효율적인 경청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정답을 선택하세요
1. 소비자의 말을 평가적 자세로서 경청하는 평가적 경청
2. 상담사 나름대로의 여과장치를 통해 걸러진 내용만을 경청하는 여과적 경청
3. 소비자의 불행한 문제에 대해 상담사의 동정을 제공하면서 이루어지는 동정적 경청
4. 소비자의 문제에 대해 공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공감적 경청
문제 목록
문제 정보

강의: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연도: 2012-08-26

총 문제: 100문제

현재 문제: 1